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작
    Journal 2016. 9. 30. 16:52

    블로그를 시작했다.

    하려고 마음먹은지도 일년이 넘었던것 같은데...벌써 시간이 흘러 이제야 이렇게 시작을 해본다.

    내 주위에 열심히 블로그 활동을 통해 자신의 삶을 꾸려나가는 모습에 적지않은 충격을 받았고...그리고 부러웠기에...


    예쁘게도 만들어 보고 싶고, 나만의 전문분야를 빨리 찾아서 업로드 하며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기도 하지만...

    현재 가장 큰 바램은 이 블로그에 나의 생각과 이야기를 나누며 내 자신을 찾아가는 것이다.

    내가 좋아하는것, 내가 가치있게 여기 있는것, 내가 소중하게 생각하는것, 내가 하고싶은 것, 내가 좋아하는 사람, 내가 사랑하는 사람 등등등


    30살 만으로는 29살이 되도록 아직도, 지독히도 나를 모르는 나를 찾기 위해!


    2016.9.30.금 오후

Designed by Tistory.